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스정류장이 댄스머신으로 변신 - KitKat dance challenge rewards commuters with a chocolate bar! -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7. 6. 26. 08:30

본문

KitKat이 콜롬비아 버스정류장을 사람들이 즐겁게 춤을 출 수 있는 댄싱머신으로 바꾸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사람들을 즐겁게 하기 위하여 디스플레이 화면에 나타난 3단계을 따라하면 춤도 배우고 KitKat도 무료로 먹을 수 있게하였다.

 

1단계는 화면에 나타난 춤을 보고 기억하고,  2단계는 참가자가 화면을 따라 춤을 추는 것이며,  3단계는 춤이 끝나면 화면에 점수가 표시되고 보상으로 Kikat이 머신에서 나오게 된다.


 이 캠페인은 KitKat의 브랜드 컨셉인 ‘Have a break, have a KitKat’을 홍보하기 위해서 진행된것이다.




관련참고기사:KitKat Dance Challenge Rewards Commuters with a Chocolate Ba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