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혀 다른 두 예술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인스타그램 스타일 창조 - Photoshop Collabograms -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7. 6. 22. 16:00

본문

Adobe는 Photoshop의 새로운 캠페인인 ‘ Collabograms ‘을 런칭하였다. 인스타그램에서 전혀 다른 유형의 아티스트 2명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 내는 형태로 진행하였다.



복고풍 아메리칸 스타일의 간판으로 유명한 아티스트는 최근에는 금박을 사용한 작품을 주로 제작하고 있다. 다른 아티스트는 잉크와 유리를 사용한 스테인글라스 예술가이자 문신 조각가이다.

 

아무런 공통점이 없는 두 사람이지만 둘다 영국 록밴드 ‘Motor Head’의 열련한 팬으로 밴드의 리더인 킬 미스터를 애도하는 뜻에서 공동작품을 만들었다.



포토샵을 활용하여 금박 과 스테인글라스를 결합한 작품을 완성하였으며 완성된 작품은 인스타그램에 게재하여 홍보하였다.




관련참고기사:Ted Baker claims fashion first with Google collaboration on 'Mission impeccabl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