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지털 럭셔리(Digital Luxury) 커뮤니케이션 전략

마켓캐스트/세미나 및 강의

by Marketcast 2014. 7. 8. 09:08

본문



초대의 글

전통적으로 럭셔리산업은 역사성과 장인정신을 강조하며 부유층이 주로 보는 미디어를 대상으로 보수적인 홍보를 하는 것이 특징이었지만 현대인의 디지털라이프에 혁신적인변화를 가져온 아이폰의 등장 이후에는 디지털 뉴미디어를 활용한 광고홍보 전략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럭셔리 브랜드의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등장한 디지털 럭셔리(Digital Luxury)의 개념은 현실에서 뿐만 아니라디지털 세계에서도 럭셔리가 추구하는 세련됨(Sophistication)을 누리려는 소비자의 욕망(Wants)으로 표출되고 있습니다.


귀족마케팅연구회의 67번째 세미나는 우리에게는 약간 생소하지만 어느덧 일반화되고 있는 ‘디지털럭셔리(Digital Luxury)’로 진행됩니다. 디지털럭셔리의 개념과 산업적인 의미, 그리고 적용 가능한 국내외의 풍부한 마케팅 사례를 소개할 예정 입니다.



■ 행사개요

제 목: “Digital Luxury”

주 최: 귀족마케팅연구회

일 시: 2014년 7월 22일(화) 오후 7:00~9:00

장 소: 갤러리아포레더몰 B2 세미나실(약도 참조)



■ Program 
19:00~19:20   등록 & Ice breaking

19:20~20:10   1부: 디지털럭셔리의 개념과 확장 by 이기훈

20:10~21:00   2부: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사례 by 김형택

21:00~21:20   Q&A

21:20~ Networking (뒷풀이)



■ 강사소개

1부: 이기훈

현)The Prestige & Co.(Luxury brand consulting) 대표이사

전)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 AMP <Luxury LifestyleManagement> 주임교수

-기고: 마케팅학회,제일기획,유통저널등 다수

-강의경력: 삼성전자,BMW,한경아카데미,현대백화점,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 등 다수

 

 

2부: 김형택

현)마켓캐스트 대표(www.marketcast.co.kr) : 디지털마케팅컨설팅

- 주요저서: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페이스북커머스, QR코드 마케팅 

                 e-라운드 마케팅, 효과적인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웹로그분석, 인터넷마케팅.COM 등

- 강의경력: 현대자동차, SK텔레콤, LG전자,KT, 삼성화재 등

 

 

■ 주요내용

1부: 디지털럭셔리의 개념과 확장

-디지털 럭셔리의 개념

-세가지 관점(Hardware/Software/Senseof value)

-마케팅 사례

 

2.부: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Luxury Brand 마케팅의 변화 

-Luxury Brand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대응 

-국내외 관련사례  

 


 참가신청 방법
1)신청양식 작성(참가자 이름,성별,근무지,직책,핸드폰,이메일 기재)
2)7월 정기모임 게시판에 상기 내용 첨부신청 또는 이메일 신청(lascana@hotmail.com)

3)신청내용 게시판에 접수(가접수)후입금이 확인 되었을 경우에만 접수 완료


■ 등록문의

김미숙 운영위원/brandingirl@gmail.com /010-2720-9110


 
■ 참가비


사전등록 30,000원 /현장등록 35,000원(신용카드 가능) 

국민은행 계좌번호: 350-21-0130-559  예금주: 이기훈(귀마연)


1)행사장에서 간단한 음료가 제공됩니다.

2)참가비를 내시고 불참하실 경우에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행사 준비를위해 지출이 되기 때문에 반드시 참석하시길 바랍니다.

3)세미나 후 근처에서 뒷풀이가 있을 예정이며 참가자에 한해서 별도의 비용을 받습니다.



■ 행사장 약도

갤러리아포레더몰 지하 2층 세미나실(현장에 안내판 설치)

■ 기타
1)주차는 가능하며 2시간 무료 주차권을 제공합니다.(나머지 금액은 개인 부담)
2) 지하철 2호선 뚝섬역 8번 출구 5분 /분당선서울숲역 4번 출구 3분 소요 됩니다.

 (행사장 문의:이기훈 010-6214-1921)




7월세미나 신청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