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통적인 마케팅 과 디지털마케팅을 이해할 수 있는 메트릭스 필요

마케팅 전략/마케팅분석

by Marketcast 2009. 5. 16. 13:57

본문

미국의 대표적인 광고단체라고 할 수 있는  American Association of Advertising Agencies (4A’s) 와  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 가 조사한 "전통적인 마케팅 및 디지털 마케팅의 통합 마케팅"에 관한 만족도 조사 결과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답변한것은 7%로 나타났다. 그리고 다소 만족하고 있다고 대답한 사람은 52%로 통합마케팅의 추진이 과도기에 있는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 우선적으로 개선되고 개발되어야 하는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가장 많이 답변한것은 전통적인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을 측정하고 효과를 분석할 수 있는 지표(Metrics)개발이라고 답했다.

관련기사:Marketers Need Metrics to Integrate Traditional and Digital Media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