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DS Project Beauty

마케팅 전략/마케팅트렌드

by Marketcast 2008. 12. 24. 12:19

본문

온라인쇼핑에서 의류, 화장품 등의 고객 체형이나 스타일등의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해야하는 하이터치 제품의 경우 최대한 고객 개개인의 특성에 부합하는 제품 경험을 전달하도록 구현하는게 중요하다.  

일본 화장품 회사인 시세도 와 세가는 공동으로 "Project Beauty"를 개발했다.  닌텐도DS에 부착된 카메라를 통해 사진을 찍은후 이미지를 스캔하여 얼굴 형태 및 피부타입을 분석하여 개인 상태에 적합한 메이크업 형태를 제안해 주는 서비스다.

피부 및 화장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손쉽게 휴대할 수 있는 닌텐도DS를 통해 게임을 하는것처럼  손쉽게 즐길수 있도록 하였다. 사용자는 게임기를 조작하는 것처럼 얼굴윤곽 및 피부상태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메이크업을 구성하도록 하는것이다.    



참고기사:Digital beauty servic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