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플루언서 52%가 콘텐츠에 후원사 표시

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18. 9. 30. 22:59

본문

Fad, 버블, 돈낭비 라고 하지만 2018년 Influencer Marketing의 유행은 이어지고 있다. 일반적인 패션, 미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될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Zine이 전세계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52%가 콘텐츠 후원사를 표시한다고 응답하였다. Zine의 분석에 따르면 41%는 요청했을 때 후원사를 표기했으며, 7%는 아예 표기하지 않는것으로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 Why Disclosure Is Essential When It Comes to Influencer Marketin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