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셜미디어의 최고 브랜드 회사는?

본문

영국의 리서치 회사인 Famecount 가 소비자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Twitter , FaceBook, Youtube등의 소셜미디어의 랭킹을 분석한 결과 최고로 고객들의 가입이 높은 회사는 스타벅스로 나타났다.

 

조사결과 스타벅스는 FaceBook에는 742만의 Fan , 90만 트위터 Follower, 6만5천명의 Youtube 가입자을 보유하고 있어 인덱스 수치가 69.5%로 기존 오프라인 브랜드 조사 결과 1위를 차지하는 코카콜라와 15,91%의 큰차이로 앞서고 있다.

Brand

Facebook
Fans

Twitter
Followers
YouTube
Subscribers
Famecount
Index
Starbucks 7,418,108 901,925 6,509 69.65%
Coca-Cola 5,677,304 27,544 6,967 53.74%
Whole
Foods Market
256,832 1,762,983 1,346 48.38%
Skittles 4,653,608 2,525 708 48.28%
Oreo 4,585,138 1,399 7,393 48.05%
Red Bull 4,059,216 45,849 68,275 47.35%
Zappos.com 50,270 1,689,744 1,321 46.32%
JetBlue
Airways
216,029 1,599,302 319 45.96%
Dell 174,170 1,563,748 3,897 45.34%
Woot 17,547 1,631,340 N/A 45.31%

 

관련기사:Starbucks: Social Media Supersta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