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지털마케팅포럼]2024년, 왜 Micro SaaS와 AI가 필요한가? 버터를 나눠주는 스타트업 이야기, 퍼플아이오 -

마켓캐스트/세미나 및 강의

by Marketcast 2024. 4. 11. 19:17

본문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4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4월 주제는 “2024년, 왜 Micro SaaS와 AI가 필요한가? 버터를 나눠주는 스타트업 이야기, 퍼플아이오 -“ 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오늘날 마케팅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고도화된 전략과 기술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런 트렌드에 맞게 기업들이 고객 데이터 분석 그리고 그에 따른 컨텐츠의 생성을 빠르게 기획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퍼플아이오에서는 SaaS 마케팅 솔루션, 코드앤버터 서비스를 개발하였습니다.

이번 4월 디지털마케팅연구회 세미나에서는 양준균 PL을 초청하여 코드앤버터를 기획하고 마케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얻은 경험과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참석하셔서 많은 인사이트를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디지털마케팅포럼]2024년, 왜 Micro SaaS와 AI가 필요한가? 버터를 나눠주는 스타트업 이야기, 퍼플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4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4월 주제는 “2024년, 왜 Micro SaaS와 AI가 필요한가? 버터를 나눠주는 스타트업 이야기, 퍼플아이오 -“ 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academy.digitaltransformation.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