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부 리소스 부족으로 개인화 어려움

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18. 7. 4. 08:30

본문

Sailthru의 조사에 따르면 마케팅담당자가 개인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었다. 




146명의 영국 및 미국 마케터를 대상으로 개인화 저해요인을 분석한 결과 42%가 시간, 사람, 비용의 리소스투자 문제때문 이라고 답하였다. 다음으로 충분한 데이터를 확보하지 못했거나 활용을 하지 않는다는 답변이 23%였으며, 다음으로 내외부 전략이 수립되지 못해서라는 답변이 17%였다.

관련참고기사:
Data Sharing Within Organizations Continues to Be an Obstacl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