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기반 플래쉬 몹(Branded Flash Mob)

마케팅 전략/브랜드마케팅

by Marketcast 2009. 4. 8. 17:48

본문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Branded Entertainment)는 기업의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하여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쉽게 브랜드를 인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를 활용하여 브랜드를 전달하는 방법이다. 

최근 소비자들의 거점을 기반으로 브랜드 이미지, 메시지를 게릴라 형태의 깜짝쇼를 보여주는 다양한 플래쉬 몹(Flash Mod)들이 음악과 퍼포먼스를 가미하는 형태로 발전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영화제작이나 PPL, 드라마, 쇼프로그램 등의 기존의 브랜디드 엔테테인먼트 방식 보다 저렴하게
제작할 수 있으며 기존 플래쉬 몹이 가진 지역의 제한성 및 일회성의 마케팅 효과의 한계를 Social Media를 기반한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마케팅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T-Mobile totally rocked Liverpool Street Station 


NY400 flashed the Amsterdam subway with Frank Sinatra's New York, New York



VTM used Antwerp Central Station as a scene for the legendary Sound of Music



관련기사:Branded flash mob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