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시간 교통데이터에 따라 바뀌는 디지털 옥외광고 - Digital Billboard Ad Copy by Four Different Roadway Traffic Speeds-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7. 4. 3. 08:30

본문

DANONE은 캐나다 고속도로 실시간 교통상황에 따라 디자인이 변경되는 광고업계 최초의 디지털옥외광고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토론토와 몬트리올의 고속도로에서 실시된 이번 옥외광고는 인기내비게이션앱 ‘INRIX Traffic Maps, Routes & Alerts’ 가 제공하였다. INRX사의 실시간 교통데이터를 활용하여 고속도로 교통상황에 따라 4가지 패턴의 광고를 만들었다.

4가지 광고 모두 마시는 요구르트 ‘DanActive’ 홍보를 위하여 ‘힘차게 극복하자’라는 제품의 카피첨부된다. 


정체도가 4인경우 (제한속도 20%이하 밖에 속도를 낼 수 없는 정체시) 현재 제한시속3Km … DanActive에서 ‘#StayStorng’ 

 

정체도가 3인경우 (제한속도의 20~34% 밖에 속도를 낼 수 없는 정체시) 집에 빨리 가는 방법은 없을 것 같다. … DanActive에서 ‘#StayStorng’ 

 

정체도가 2인경우 (제한속도의 35~64% 밖에 속도를 낼  수 없는 정체시) 아침부터 마음에 드는 블라우스에 커피를 쏟아 버렸다. … DanActive에서 ‘#StayStorng’ 

 

정체도가 1인 경우 (제한속도의 64% 이상 속도를 낼 수 없는 정체시) 주말까지 앞으로 몇일 … DanActive에서 ‘#StayStorng’ 


관련참고:Advertising Industry First: Digital Billboard Ad Copy Triggered by Four Different Roadway Traffic Speed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