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옴니채널(Omnichannel)디지털유통마케팅전략

커머스 &리테일/옴니채널전략

by Marketcast 2014. 6. 23. 08:33

본문

2014년 6월 21일 엔터테미나에서  쇼루밍, 옴니채널시대 디지털 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이란 

주제로 쇼루밍 고객의 특성, 옴니채널로의 변화 이에 따른 디지털 유통마케팅 전략 수립프로세스를 주제로 발표한 강의 자료입니다.


옴니채널 전략변화 따른  채널, 고객, 커뮤니케이션, 디지털기술 관점의 4가지 디지털유통 마케팅 전략 접근 방법을 소개하였습니다.


본 발표자료는 강의발표 시 총 90장으로 구성된 내용을 발표했으나 내부사정에 의해 요약된 자료를 공유 드립니다.  


강의자료에  관한 문의  및 추가정보는 마켓캐스트( www.marketcast.co.kr)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