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레고(Lego) 증강현실(AR)을 활용하여 눈싸움(Snow Throw) 던지기 캠페인을 진행하다.
Marketcast
2023. 11. 23. 08:30
레고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증강현실(AR) 눈덩이 던지기 대회인 '스노우 던지기( Snow Throw)'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레고 뉴욕과 런던 플래그십 스토어의 매장 쇼윈도에 전시된 '스노우 던지기'는 디지털화된 눈덩이를 던져 어느 도시에서 가장 많이 던질 수 있는지 경쟁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스토어의 실시간 순위표가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스노우 던지기는 연말연시 시즌 내내 진행되며, 레고의 대규모 '놀이가 당신의 초능력'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뉴욕의 레고 5번가 매장과 런던의 레스터 스퀘어( Leicester Square)매장의 쇼윈도에서 홀리데이 시즌 내내 스노우 던지기를 즐길 수 있으며, 두 도시에서 직접 방문한 고객들은 디지털 눈덩이 던지기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11월 8일 패션 에디터 에바 첸( Eva Chen)과 텔레비전 스타 밀리 매킨토시( Millie Mackintosh )가 자녀와 함께 각 도시에서 첫 번째 스노우볼을 던지며 시작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