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페인 성공측정에서 콘텐츠 퍼포먼스가 가장중요

마케팅 전략/마케팅분석

by Marketcast 2018. 2. 8. 15:30

본문

TrackMaven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 마케팅 담당자 3/2 는 콘텐츠퍼포먼스가 캠페인성공을 측정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답하였다. 2017년 2월에 마케팅테크놀리지 스택이 특정구성요소나 성과를 측정하는지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를 측정한 결과이다. 




65%는 콘텐츠퍼포먼스가 가장 중요한 지표라고 답했으며, 31%는 중요하다고 답하였다. 콘텐츠퍼포먼스 Tool은 인게이지먼트, 소비, 고객성장등을 모니터링하여 효과를 분석한다. 

마케터들은 또한 소셜미디어 분석도 중요하다고 답하였다. 60%는 가장 중요하다고 답했으며 3/1은 중요하다고 답하였다. 채널퍼포먼스기술은 마케팅퍼포먼스를 측정하는 3가지Tool 중에 하나로 55% 가까이 가장 중요하다고 답하였다. 

마케터들은 또한 Audience segmentation, Cross-channel attribution, 경쟁사 인사이트 및 마케팅자동화도 중요하다고 답하였다. 


관련참고기사:Measuring Content Performance Is a Top Priority for Nearly Two-Thirds of Marketer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