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고기술책임자(CTO) 그들은 누구인가?

전략_경영/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by Marketcast 2021. 8. 25. 08:45

본문

기술은 모든 기업이 속한 분야에 관계없이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기업은 일상적인 사용을 위한 소프트웨어와 정보 보호를 위한 사이버 보안이 필요한 경우 기본적으로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주요 CTO가 있는 회사는 금융 회사, 미디어 또는 엔터테인먼트 회사 (예 : Netflix) 일 수 있지만 기술은 여전히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최고 기술 책임자는 회사의 중요한 부분 입니다.

그러나 CTO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여전히 큰 혼란이 있습니다? 모두가 최고 경영자 (CEO)에 대해 들어 봤고 기술 세계에는 꽤 유명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Steve Jobs와 Elon Musk가 떠 오릅니다!). 그러나 CTO는 어떻게 다릅니까? 그리고 회사에서 그들의 책임은 무엇입니까? 연구 결과에 따르면 CTO의 악명 높은 Fortune 100 대 기업 중 39 %가 회사에서 16 년 이상 근무한 후 이 역할을 맡은 기업이 최고 기술 책임자가 되려면 많은 노력과 충성심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 역할은 무엇을 수반합니까?

 

최고기술책임자(CTO) 그들은 누구인가?

기술은 모든 기업이 속한 분야에 관계없이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기업은 일상적인 사용을 위한 소프트웨어와 정보 보호를 위한 사이버 보안이 필요한 경우 기본적으로 기술에

digitaltransformation.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