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동차 회사는 클라우드 전략을 어떻게 추진 하고 있는가?

전략_경영/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by Marketcast 2021. 8. 23. 08:45

본문

Volkswagen Group은 자율 주행 개발을 가속화 하기 위해 Microsoft의 Azure 클라우드를 적용하였다. Volkswagen Group은 Azure 뿐만 아니라  Amazon Web Services (AWS)도 함께 활용하고 있다.  Ford는 Google을 활용하는 클라우드 전략을 발표를 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클라우드를 매우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CASE(connected, autonomous, shared, and electric vehicles)라고 불리는 더 많이 연결되고, 자율적이며, 공유되고, 전기 자동차로전환을 가속화 하기 위하여 클라우드를 적극적 활용하고 있다. 자동차 제조 단계부터 차량내 에서의 고객과 상호작용하고 고객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전 과정에 클라우드를 활용하여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고 있다. 

 

자동차 회사는 클라우드 전략을 어떻게 추진 하고 있는가?

Volkswagen Group은 자율 주행 개발을 가속화 하기 위해 Microsoft의 Azure 클라우드를 적용하였다. Volkswagen Group은 Azure 뿐만 아니라  Amazon Web Services (AWS)도 함께 활용하고 있다.  Ford는 Google을 활용하는

digitaltransformation.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