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료는 2015년 3월 19일 전략기술 경영연구원이 주최한 ‘옴니채널 시대의 O2O 서비스 사례와 비즈니스 전략‘세미나에서 ‘옴니채널, O2O 비즈니스 빅데이터 전략’이란 주제로 발표한 진행하였습니다.
옴니채널을 기획, 운영하기 위해서 데이터의 관점에서 분석하고 설계할 수 있는 접근 방법을 소개하였습니다.
강의자료에 관한 문의 및 추가정보는 마켓캐스트( www.marketcast.co.kr)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통 대기업의 옴니채널 & O2O 전략 발표자료 (0) | 2015.07.20 |
---|---|
옴니채널 유통시대 온오프라인 매장 성공전략 ‘2015 케이샵’ 개최 (0) | 2015.05.27 |
맥킨지 STORE모델(Mckinsey STORE Model) 옴니채널 프로세스 (0) | 2015.03.03 |
옴니채널(Omni Channel) 이란 무엇인가? -옴니채널 정의 와 의미 - (0) | 2015.01.15 |
O2O, 옴니채널 시대 디지털 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0) | 2014.11.1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