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라인과정]휴넷CEO-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넥스트 노멀 시대의 DX 전략(2편)-

마켓캐스트/세미나 및 강의

by Marketcast 2021. 11. 17. 07:31

본문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휴넷 CEO에 ‘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2편은 ‘넥스트노멀 시대 DX전략’ 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하버드경영대학원의 연구에 따르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한 상위 25%의 기업이 하위 기업보다 3개년 평균 순이익이 11%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방식과 전략에 따라 기업의 운명이 바뀔 수도 있다는 의미인데요, 그렇다면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은 어떻게 추진해야 할까요? 가장 중요한 것은 디지털 변화를 인식하고 전략적 우선순위를 기반으로 DT전략을 단계적으로 진행해나가는 것입니다. 매니지먼트 트랜스포메이션부터 밸류체인 트랜스포메이션, 그리고 비즈니스모델 트랜스포메이션까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의 각 단계와 기업의 사례를 알아보고 디지털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응해봅시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Digital Transformation Strategy) 프로그램

고객 및 마켓의 변화에 따른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트렌드분석, 역량진단, 방법론 및 프레임웍, 전략추진 워크샵, 성공사례분석(Case Study)으로 과정진행…

academy.digitaltransformation.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