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테일 기업의 D2C 전략 어떻게 추진 할 것인가?

커머스 &리테일/D2C

by Marketcast 2021. 1. 12. 09:51

본문

 

리테일기업의 D2C전략 추진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에서 찾아라

이 책은 디지털 요람에서 태어나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의 출현과 그들이 어떻게 리테일 업계를 바꾸고 있는지 생생히 보여준다. 저자들은 디지털 태생 브랜드의 급부상 요인에 소비의 중심이 된 디지털 네티이브 세대와 디지털 기술이 기저에 흐르고 있음을 밝히고, D2C와 구독모델이 브랜드의 미래가 될 것임을 예견한다. 그리고 앞으로 브랜드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을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제시하고 있다. 기존 D2C 전략 추진을 고민하는 기업과 디지털네이티브 세대를 위한 브랜드의 혁신을 모색하는 기업들이 읽어야 할 책.

 



새로운 D2C 브랜드를 기획하는 모든 이에게 유용한 가이드가 될 전략프레임

저자들은 다양한 분야의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업의 사례에서 도출해낸 통찰을 바탕으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한다. 제품 카테고리 선정, 브랜드 및 고객 가치 제안, 제조 및 플랫폼 운영 역량, 마케팅 및 고객 관계 관리 방안 등,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가 어떻게 기존 전통 브랜드와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고 있는지를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살펴본다. 또한 구독 비즈니스에 대해서는 비즈니스 모델 수립, 신규 고객 확보, 고객 로열티 강화, 수익 확대, 고객 윈백(Win-Back)의 전략 프레임을 제시한다.

 

 

D2C 시대,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리테일 기업의 D2C 전략 추진,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에서 찾아라이 책은 디지털 요람에서 태어나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의 출현과 그들이 어떻게 리테일

www.yes24.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