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icro-Influencers 84%는 브랜드 포스팅 1건당 250달러 이하를 받음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17. 7. 11. 08:30

본문

Bloglovin 이 Micro-Influencers 2500명을 대상으로 발표한 ‘HOW MICRO-INFLUENCERS REALLY WANT TO WORK WITH BRANDS’ 조사에 따르면 89%는 블로그에 콘텐츠를 게재하고, 80%는 오리지널 콘텐츠는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59%는 인스타그램이 가장 영향력 있는 플랫폼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77%의 패션Micro-Influencers 는 인스타그램을 선택하였으며, 31%의 엔터테인먼트 및 문화 관련 Micro-Influencers 도 인스타그램을 선택하였다.


Micro-Influencers 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Metric는 팔로어(Followers), 공유(Shares), 좋아요(Likes) 순으로 나타났다. 



33%의 Micro-Influencers 는 좋아하는 새로운 소셜미디어 트렌드로 ‘Facebook Live’ 이며, Facebook Live 다음으로 인스타그램의 움직이는 사진제작앱인 ‘Boomerang’이라고 답변하였다. 



84%의  Micro-Influencers 는 인스타그램 브랜드 게시물 1건당 250달러 이하를 받고 있으며,  87%는 블로그에서 브랜드 게시물 1건당 500달러 이하를 받으며, 90% 는 페이스북 브랜드 포스트 1건당 250달러 이하를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의미는 브랜드가 대략 5천달러의 비용을 지불하면 인스타그램의 경우 35~100개의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게재하여 20만명의 팔로워에 도달하는 수준이며, 페이스북의 경우 35~100개의 포스팅을 게재하여 12만5000명의 팔로워에 도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HOW MICRO-INFLUENCERS REALLY WANT TO WORK WITH BRAND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