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3가 이메일 자동화 솔루션을 사용 마케팅 자동화 진행

디지털마케팅/인터넷마케팅

by Marketcast 2017. 11. 28. 15:30

본문

이메일 마케팅 소프트웨어기업인 GetResponse의 조사에 따르면 이메일 마케터의 2/3가 이메일자동화를 사용하고 있으나,  좀 더 진화된 자동화 기술은 활용도가 낮은것으로 조사되었다.




마케팅 담당자는 회사뉴스, 오퍼 및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고객의 현황을 파악하고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하여 이메일마케팅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설문에 참여한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중 1/3이 기본적인 프로필 기반 타겟팅을 위하여 자동화툴을 사용하거나 개인의 성향 및 행동을 기반한 이메일 콘텐츠 타겟팅에 활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1/4 이 넘게 Dynamic Content 를 통한 개인 설정이나 이메일을 오픈할 때 마다 변경되는 콘텐츠를 사용하고 있다.  
마케팅 담당자중 36% 이상이 고객 데이터의 품질이 최고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만드는데 중요하다고 답하였다. 


관련참고기사: Are Advanced Marketing Automation Techniques Underutilize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