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디스플레이 광고비중 Native 광고가 60%를 차지

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18. 11. 22. 08:30

본문

2018년에 Native 광고가 디스플레이 광고비중 절반을 차지하며,  Native 디스플레이 광고비는 320억 9000만달러로 2017년 비해 31.0%가 증가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2018년 미국 디스플레이 지출의 58.3%는 Native 게재위치에 표시될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2017년에는 54.0%였다.

더불어 미국 Native 디스플레이 광고지출의 1/4은 소셜미디어 광고에 지출되며, 소셜광고가 전체 디스플레이 광고에 상당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Native 광고의 대부분은 모바일에 게재되며, 90%이상이 모바일기반의 Native광고상품에 게재되어 집행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Native Ad Spend Will Make Up Nearly 60% of Display Spending in 201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