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통기업들은 어떻게 D2C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가?

커머스 &리테일/D2C

by Marketcast 2021. 7. 28. 08:45

본문

e-커머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Linnworks 의 조사에 따르면 브랜드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와 동일하게 상품탐색 및 비교체험 과 다양한 결제 옵션을 제공 할 수 있다면 응답자의 76 %가 D2C사이트 에서 쇼핑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응답하였다. 또한 MZ세대 응답자의 60 %가 2020년에 이전보다 D2C 브랜드를 더 많이 구매했다고 답했다.

디지털네이티브 세대의 D2C 브랜드인지도 및 구매가 늘어나면서 전통리테일 기업 과 제조브랜드들은 D2C시장을 주도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전통기업들은 어떻게 D2C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가?

e-커머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Linnworks 의 조사에 따르면 브랜드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와 동일하게 상품탐색 및 비교체험 과 다양한 결제 옵션을 제공 할 수 있다면 응답자의 76 %가 D2C사

digitaltransformation.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