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 이후 Adidas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카테고리 없음

by Marketcast 2020. 8. 19. 08:45

본문

코로나 이후의 Adidas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내용을 살펴보고 있는데... 기승전 e-커머스 플랫폼을 확대를 강화하겠다는 내용이 중심이다. 전년대비 6배규모인 40억유로를 목표로 하고 있다. 

e-커머스 전략 강화를 위한 'Product - Storytelling - Capability' 전략체계를 기반으로 플랫폼 투자를 확대한다는 내용이다. 

대부분 기업이 코로나 이후 재무적 안정성 추구를 위하여 마케팅 비용을 줄이는 상황에 디지털 브랜드 플랫폼 투자를 확대하겠다는 내용이 있어 좀더 내용을 살펴봤는데 이유는 견고한 디지털 브랜드 플랫폼이 D2C 플랫폼의 매출을 견인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궁극적인 D2C플랫폼의 성공은 커머스 자체 보다는 고객관계 및 고객경험에 높여줘야 달성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위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는 것이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_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트렌드

digitaltransformation.co.kr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