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마케터 투자 우선순위는 ‘디지털광고’ 와 ‘고객이벤트’

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17. 9. 6. 08:30

본문

Autopilot의 조사에 따르면 2017년에 마케터들은 디지털광고 및 고객 이벤트분야에 우선 투자할 계획인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505명의 마케팅 의사결정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2017년에 디지털광고(30%) 와 고객이벤트(30%)가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다른 분야로 이메일마케팅(26%), 소셜미디어(26%), 콘텐츠 개발(24%), 고객로열티(24%) 순으로 나타났다.




 

2017년에 마케터의 우선순위는 브랜드 인지도향상(24%)이며 다음순으로 구매리드 및 전환율 향상(20.4%), 추가 고객리드를 생성(18.4%)순으로 조사되었다.



관련참고기사:New Research: Where Marketers are Investing, Winning, and Failing in 201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