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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미피케이션을 기반한 티셔츠 판매사이트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사례

by Marketcast 2012. 9. 10. 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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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nifty 은 티셔츠를 판매하는데 독특하게 게임기법을 활용하여 고객의 구매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매주마다 각기 다른 5장의 그래픽디자인 티셔츠를 제시한 후 정해진 타임라인 동안 한사람이 1~2매의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정해진 판매기간이 종료된 후 매출을 계산 하여 가장 많이 팔린 티셔츠를 구매한

사람들에게 다음에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는 무료쿠폰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티셔츠를 제한된 시간내에 선택하여 무료티셔츠의 혜택을 제공하는 로또게임 기법을 활용하여 고객의 구매를 자극하고 즐거움 경험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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