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광고 2022년에 47.9%로 TV 를 넘어서

모바일 마케팅

by Marketcast 2018. 12. 6. 09:51

본문

디스플레이 광고에 힘입어 모바일은 전체 디지털광고에 69.9%를 차지하고 있다. 전체 미국광고 지출의 33.9%가 모바일광고 이며, 모바일광고는 2022년까지 47.9%로 증가해 TV광고를 넘어설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모바일 광고는 올해 다른 미디어 대비 3배이상(23.5 vs 6.6%)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보이며, 기업들이 모바일 광고의 경쟁을 주도하면서 광고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광고주의 지출이 늘어나면서 2022년까지 총 미디어에서 모바일 점유율은 47.9%까지 증가 할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Mobile Ad Spending to Surpass TV in 201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