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그매틱바잉 경매시 60%가 가격결정 구조를 우선 고려

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18. 10. 23. 08:30

본문

자동화된 광고가 성숙되면서 프로그매틱 경매 방식의 구조가 복잡해지고 있다. 2018년에 마케터는 복잡한 구조를 이해하고 집행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2017 년 12 월 세계 광고 연맹 (WFA)과 dataxu가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마케터의 60 % 이상이 2018 년 입찰 경매의 다이내믹스 / 가격 결정을 우선적으로 고려해야한다고 답하였다.


관련참고기사:Understanding Programmatic Auction Pricing Is a Major Priority for Marketer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