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광고에서 40.1%가 Rewarded Video에 반응

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18. 6. 18. 10:40

본문

모바일 광고 및 마케팅 플랫폼인 AdColony는 유럽 및 북미지역의 14세이상 모바일 사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모바일 리워드 광고에 가장 많은 반응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40.1%의 사용자들이 Rewarded Video 의 반응이 높았으며, 다음으로 게임의 일부를 즉시 재생 가능한 Playable ads 가 22.4%로 2위를 차지하였다.




그러나 시청자들이 좋아하지 않은 광고유형도 유익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면 Display ad에 대해 긍정적인 의견을 가진 사람은 12.0%에 불과하였다. 비디오 광고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지만 14.2%만이 Pre-/mid-roll 광고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AdColony는 특정연령대에 따라 다양한 형식에 대해 몇가지 다른 감정을 나타내는 것으로 드러났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Native ad의 반응은 떨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14~17은 29.8% , 35~44는 21.5%, 45~64는 20.7%의 수용도가 나타났다.






마찬가지로 interstitial video ads 와 pre- and mid-roll video ads 는 젊은층에서 많이 재생되지만 높은 연령층에서는 많이 재생되지 않았다.

관련참고기사:Mobile App Users Warm to Rewarded Video, Playable Ad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