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뇌파를 사용해 치킨 상자를 열어라 - Unlock a box with your mind -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7. 10. 16. 08:30

본문

인도 KFC가 뇌파를 사용하여 치킨 상자를 여는 ‘Tele-connect to Nashville’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KFC의 인기 상품인 ‘Nashville Chicken’ 이 들어있는 상자를 뇌파를 활용하여 집중력 만으로 여는 것이다. 




도전자는 Neurosky 사의 뇌파 측정 헤드셋을 착용하고 상자를 열기 위해 집중해야한다. 집중력의 수치가 0에서 100에 도달했을 때에 만 상자가 열리도록하였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중하지 못하고 상자를 열지 못한다. 

상자를 여는 사람은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거나 내일까지 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을 생각하고 집중하는 방법으로 상자를 오픈하였다.




관련참고기사:Teleconnect To Nashville - Unlock a box with your min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