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민을 입력하면 IKEA의 새로운 가구명을 소개 - IKEA RETAIL THERAPY-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7. 8. 14. 08:30

본문

IKEA는 ‘사람들의 일상이 담긴 가구’를 컨셉으로 글로벌 캠페인인 ‘Where Life Happens’을 전개하고 있다. IKEA는 회사에서 사람들의 일상 고민을 해결하는 가구 만드는 것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자 스웨덴에서 ‘Reality Therapy(가구를 사용하여 고민을 해결)’를 실시하였다.



인간관계의 고민에 대해 구글에서 검색하면 해당되는 단어중 스웨덴에서 상위에 검색되는 것이 새로운 상품명이 되는 것이다. 검색된 결과의 광고를 클릭하면 해당의 상품페이지로 전환하도록 되어 있다.

 

 

예를 들어 ‘FROSTA’라는 이름의 의자는 ‘My Husband Falls Asleep on the Couch(주인이 소파에서 잠에 빠져든다)’ 로 이름이 바뀐다. 소파에서 잠드는 남편이 이 의자를 사용하면 이러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음을 알려주며 문제해결을 할 수 있다라는 것이다.


IKEA RETAIL THERAPY from Ourwork on Vimeo.



관련참고기사:IKEA RETAIL THERAPY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