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napchat ‘지오필터’를 활용한 델타항공 캠페인 - Delta DreamHunt -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7. 6. 6. 16:30

본문

델타항공은 로스엔젤레스 거주자의 꿈을 응원하는 ‘DreamHunt’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Snapchat의 ‘지오필터’는 특정장소에 적용할 수 있는 사진 필터 기능을 활용해 로스엔젤레스 특정 지역에서 숨겨진 지오필터를 찾아 사진을 찍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였다. 지오필터를 발견하면 셀카 사진을 찍어 델타항공 Snapchat 채널에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캠페인 활성화를 위하여 매주 특정 테마가 형성되며, 그 테마에 맞는 유명인사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또한 지오필터가 숨겨진 장소를 소셜미디어 공식계정에 장소를 알 수 있는 Tip을 소개하였다.




관련참고기사:Delta DreamHun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