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로스 디바이스 수요일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남

모바일 마케팅/Mobile Marketing

by Marketcast 2015. 10. 30. 08:30

본문

Appier 2015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인터넷 사용자의 크로스 디바이스 이용 동향 조사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조사는 2015 년 상반기에 일본, 호주,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아시아의 주요 시장 10 개국에서 PC, 스마트 폰, 태블릿 사용자의 행동을 분석 한것입니다. 마케터를 대상으로 다양한 디바이스간의 사용자의 행동패턴측정 분석 등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디바이스의 사용 및 광고의 도달 가능한 디바이스 수가 가장 높았던 요일은 대부분의 국가지역에서 수요일인 것으로 분석되었습니다. 

 

활성 사용자 관해서는 일요일~화요일까지가 광고주가 도달하는 데 적합하며, 또한 디바이스별로 사용을 보면 스마트폰이 수요일, PC는 목요일, 태블릿은 일요일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체에서는 Android OS가 모바일 OS 시장을 석권하고 있지만, 일본에서는 iOS 78 %로 압도적으로 우위에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2 개의 디바이스를 이용하는 비율이 58%로 높은 가운데 일본에서는 3대 이상의 디바이스를 이용하는 멀티 디바이스 사용자의 비율이 49.1 %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높게 나타났습니다.


관련참고기사:Appier Research Report: Cross-Screen User Behavior Insights, Asia 1H 20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