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미나]미드로 알아보는 빅데이터, 잉여코드로 알아보는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

마켓캐스트/세미나 및 강의

by Marketcast 2014. 4. 10. 17:32

본문

2014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셨을 첫 엔터테미나를 개최합니다.


" 미드로 알아보는 빅데이터,

  잉여코드로 알아보는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




일시 : 2014년 4월 30일 (수) 19:00 ~

 

장소 : 이즌잇 9층 대강당 (강남역 10번 출구/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8-10 902호)

 

입장료 : 1부, 2부 강연 - 9,900원 / 3부 네트워크 파튀 - 1/n 적용

          

 


1부. 잉여코드로 알아보는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 : 왓이즈넥스트 박찬우 대표

    (19 :10 ~ 20:30 / 80분 )

     

     1. 잉여란?

     2. 잉여 코드가 적용된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의 사례

     3. 기업이 활용할 수 있는 잉여코드란? 

 


2부. 미드로 알아보는 빅데이터 :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20 :40 ~ 22:00 / 80분 )


     1. 왜 지금 빅데이터인가?

     2. 지금 미드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

     3. 빅데이터로 보는 미드의 콘텐츠전략 

        - 제작방식의 변화

        - 몰입감있는 스토리  

        - 적극적인 고객참여 및 커뮤니케이션

     4. 미드에서 배우는 기업의 빅데이터 전략 

 

 

3부. 엔터테미나 파튀 : 난상 토론 & 네트워킹

     (22 :00 ~ )

    - 네트워킹 및 즐거운 술한잔 난상토론





마켓캐스트의 김형택님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고 소개하는 마켓캐스트 대표를 맡고있으며

뉴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따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어떻게 바뀌어 나갈지에 관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유통저널에 뉴미디어 기반 유통마케팅 전략을 기고하였으며,

능률협회컨설팅, SK T-아카데미, 비즈델리 등에서 뉴미디어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의하고 있다.

 

 

왓이즈넥스트의 박찬우님

 

 

한국지엠, 한국인삼공사, 불스원, 스페셜올림픽등 다양한 분야의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을 컨설팅하고 있고

소니코리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주)듀오정보, 현대캐피탈, 삼성화재, 경기도, 통일부, 현대스위스저축은행 등에서 많은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을 강의하고 있다.

 

 엔터테미나 신청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